728x90

게국지가 도대체 무엇이냐. 이제보니 꽃게탕과 감자탕이 섞인듯한 것! 내취향 두가지를 섞었는데 이리도 맛있게 엮였구나. 맛있었다. 밥이 세그릇이 필요한 식단이다.



세트로 2인 가격은 7만원. 좀 세긴하지만 이것저것 많이 나오긴한다. 많이 나오는것중 핵심을 정해져있긴하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대하장 그리고 게국지다. 아이가 먹을만한건 없어서 밑반찬중 오뎅볶음으로 한그릇 먹였다. 게장 아직 안먹여본 어린 아가들은 김이라도 싸와야할듯.




계란찜도 맛있었다 참.



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왔다갔다. 여행와서 경치 즐기고 밤에 맥주한잔 하고 아침에 개운하게 한끼먹기 너무나 완벽한 식단이다. 사실 게장에서 한그릇 다 먹는다는게 대박. 역시 게장은 밥도둑이다. 예전 거제도 여행 갔을때도 숙소 바로 앞에 있던 게장집에서 순식간에 한그릇 먹었다지.

내가 갔던 숙소는 인디고9이라는 곳인데 풀빌라도 있고 잘돼있다. 우리는 풀빌라 말고 대형 자쿠지 있는곳을 이용했다. 어린아가와는 이정도도 아주 좋았는데 다음엔 풀빌라로 가야겠다. 아들이 이렇게 신나게 물놀이를 할 줄이야. 많이컸다. 앞으로의 여행 스타일과 계획과 인생계획에 대해 남편과 많은 얘기를 나눈 즐거운 여행이었다.

안면도는 가기도 좋고 많이 멀지않아 좋다. 국내여행으로 아주 좋다. 예전에 애기 없을때도 한번 와봤는데 그때도 좋았었다. 여름휴가 가까운곳으로 안면도 굿.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