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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서비스센터(수원지점/원천동)에서 수리가 안되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접수를 하면 거기서 하만서비스센터로 발송해서 처리한다. 애매하게 멀어서 속전속결을 위해 들고 택시타고 갔다.

가서 증상을 말하고 1차적인 테스트를 해본다. 바로 증상이 안나오면 가지고가서 증상 확인을 위해 증상이 나올때까지 테스트를 거친다. 최대 5일까지 걸리기도 한다고 한다. 다행히 이건 하루만에 증상이 확인돼서 맡긴지 몇시간 안돼 연락이 왔다. 리퍼로 상품을 보내줬다. 배송은 전문 기사인가보다. 따로 연락주고 온다.

JBL이어폰 수리시 구매영수증이 있으면 당연히 좋고 없다면 산 곳(온라인에서 사는 것 기준)주문번호만 알아도 된다. 구입처와 주문번호를 알면 그쪽에 연락해 영수증은 따로 하만에서 발급받는다고 한다. 그렇게 리퍼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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