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애엄마로서, 애엄마가 애업고 장에 들어오면 끝물이라는 말을 엄청 신경쓰고 진입했다. 내가 애엄마니까 말이다. 지금은 끝물이다 라고 보면서 주식가격이 좀 높다고 생각해야한다. 그러나 어차피 내가 지금 나만의 현름흐름이 없다. 내가 현금흐름을 만들었을때 적극 투자하기 위해 배우기 위한 배움의장으로 들어간다. 이를 스스로에게도 확고히 하기 위해 아예 애기 이름으로 하고 있다. 애한테 줄 컨셉으로 무조건 장기투자다. 하지만 구조적으로 미국처럼 장기투자가 되는 환경인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문제는, 내가 애엄마라서 끝물인 것 보다 주호민이 주식시장에 진입한게 더 악재다.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